All 137

[마영전] 복귀 일지 4

얼마 안남은 사냐 7일짜리 웨딩 드레스 + 부케 포즈동방 자객 옷 블랙이나 화이트는 식상하고 마음에 안들어 아예 딴색으로 염색해줬다이 옷 목부분 텍스처가 엉망이라 디테일 슬쩍 가릴 수 있는 색으로 해주는 것이 중요바지 염앰이 없어 대충 거래소 있던 걸로 해줬는데 좀 거슬리네... 나중에 신발에 맞춰 연한 파랑으로 염색해줄까 싶다상의 색조합은 꽤 맘에 드는데?ㅎㅎ 의도했던 것보다 진한 색이라 좀 아쉬웠는데그래도 동방자객에 쑥색 + 아주 밝은 자몽색 조합 마영전 접기 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거라 소원 성취했다거래소에 좀 연한 쑥색 올라오면 의도했던 것과 더 똑같이 발라봐야지ㅎㅎ 이 맵 좀 간지나는듯우주의 기운으로 냥메이드를 공짜로 받아버리고 말았다...이것도 해보고 싶은 염색 있어서 또 소원 성취할 차례헤어는..

[로스트아크] 요즈족 스페셜리스트 커마 3

[로스트아크] 요즈족 도화가 커마커마 만지다 하루종일 캐릭 생성 못할뻔... 너무 이쁘드아......와..... 난 금손인가? ㅎ 내가 만들고 감탄중살풋 웃으면서 휘어지는 눈매봐 ㅠㅠ 심쿵아크라시아 귀요미 나야나 눈동자가 실린이나futureplay.tistory.com위에건 도화가 커마고, 이번에 환수사 찍먹 겸 요즈족 커마 이것저것 또 해봤다남색 머리 + 푸른기 눈화장 = 아 이건 도화가랑 너무 비슷해서 패스아예 눈에 띄는 붉은 머리 + 붉은기 눈화장벚꽃색 화사한 핑크머리 + 붉은기 눈화장연보라색 머리 + 푸른기 눈화장물빠진 핑크머리 + 붉은기 눈화장 원래 커마창에서 인겜 조명 확인할 수 있지 않았나? 실린은 있는데 요즈족만 없네굳이 기존캐 들어가서 외형 변경 눌러야 확인가능하다니.. 환수사는 엄~청 ..

[마영전] 복귀 일주일차

연어 복귀 일지 3원래 인자한 눈썹을 썼었는데 요런 두꺼운 눈썹은 애매한게블론드에 맞춰 눈썹 색상을 연하게 해놓으면 어두운 머리로 갔을때 눈썹이 너무 없는 인상을 줌그래서 깔끔하게 여린 눈썹으로 바꾸기로 했다 ㅎㅎ인자한 눈썹, 여린 눈썹 이 두 개가 제일 이쁜듯?짜잔 색상은 두번째걸로 했고, 검은 머리든 금발 머리든 어색하지 않게 소화함좋아 무난하군눈썹이 얇아져서 기본눈마저 화장한것처럼 보이는 점이 좀 아쉽다 ㅠ소지한 이너아머중 이런거 있었네 피부색에 맞게 최대한 티안나게 설정해놨나보다이비는 만든지 아마 20년이 넘은 캐릭터라.. 구 아이템들이 엄청 많다이런 한복 일반템들도.. 대체 언제 아바타화 해주는거야? 장비는 계속 업글시키면서 매번 매혹해서 쓸수도 없고심지어 매혹하고나면 딴건 매혹 못하잖아 매혹 ..

[마영전] 복귀 캐릭 선택 고민.. 카엘 사냐 소우 탭비

카엘과 사냐 악세를 좀 강화했더니 붉게 물든 지역에 입장할 수 있게 되었다후후 모험친구 자동 채광이로군예전에 사뒀던 루 라바다 펫인데 귀엽진 않지만 나름 쓸모가 있다일반 장비에 매혹해 두었던 카엘 전용 장비 디바인 로드 갑옷 전세트를 찾았다바지 잃어버렸었는데 다행히 ㅋㅋㅋㅋㅋ검색으로 가방에서 찾음대부분 230, 230, 230 흰색을 발랐으나, 천 색감이 중요한 망토만 255, 255, 255 진리화로 해놨다 그 후 당시 밀레시안 방어구에 매혹까지 해놓은 것이다 이제는 보급장비 입으니까 이것도 낄일이 없지만... 카엘에 도약받으면 그때 전용 장비 아바타 요걸로 받으면 되겠지아바타 염앰은 255, 255, 255가 없다는데 망토색 그대로 나올지 모르겠네없는 클골을 탈탈 털어 염앰 사게 될 미래가 그려지는군..

[마영전] 연어 복귀 할까말까 고민중..

그새 나도 요즘 자동사냥 라이트한 게임에 길들여지고 그게 편해서 마영전 같이 일일이 수동 요하는 걸 다시 할 수 있을진 모르겠다하루 1시간 바짝 재밌게하면 더이상 컨텐츠 없어지는 자동사냥/방치겜이 편해지고 있는 중인데 신캐라도 찍먹하려고 접속해봄네반이 쉽고 쎄다 해서 해보려는데 너무 모쌩겨서 걍 뒤로가기 눌렀음 ㅠ 코입은 괜찮은데 눈툭튀가 괴물같다헐!!!! 이 언니 개이쁘잖아내가보긴 린 다음으로 이쁜듯 새침한 게 완전 내 취향옷입히니 저런 머리해도 나름 까리하니 잘어울림가슴 허벅지 좀 비정상같은데? 아무튼 이 옷도 이쁨아니 스ㅂ 이 누더기는 뭐임?패션 테러 그 자체 캐릭 매력 다 깎아먹는 의상아무튼 의상은 안입으면 되는거니 일단 시작개이쁘덩 근데 회피 일직선으로 가면서 보스랑 자꾸 멀어지는게 불편하다나 ..

[두두타] 뉴비 일지 2탄

싱싱하진 않고 약간 삭았다 하지만 뉴비이지와 꽃비 처음보는데 비주얼이 전부라는 것이 쇼크였다이쁘긴 이쁘네..노을지는 때 알파카와 그런 시간노을빛 펜지 첫 교배 성공!집 뒤를 약간 증축했다자연광이 좋아서 지붕괴 건축 스타일대충 뒤뜰도 만들었다 저 카펫 까리해서 자주 쓰게됨마이홈에 담비 놀러왔다 담비가 야생동물중 제일 귀여운듯 ㅎㅎ 파란 크리스탈 가챠 처음 해본다 겜시작부터 모은 크리스탈을 소진했다사실 왼쪽 위에 색깔 베리에이션 있는 줄 모르고 막뽑다가뒤늦게 딴색 발견해서 마저 뽑았다는 이야기.. 다행히 제일 갖고 싶었던 가방 갖고 종료했다여캐/남캐 있는데 여캐는 다행히 첨에 뽑았던 파랑이가 제일 맘에 들었고 남캐도 파랑이 나쁘지 않았음 푸른 계열 좋아해서다만 꺼먼 머리색이 좀 아쉽구나... 밝은색이 더..

[음양사] 글섭 누적 접속 보상 정리

앗싸 500일 달성으로 미보유 쓰알하나 받겠다근데 왜 일본어? 대충 보고 넘겼는데업적에서 500일 접속 딱 눌러주고별로 안이쁜 테두리 야무지게 받고넘버 사만오천팔십칠은 내가 사만오천팔십칠번째로 글섭에서 오백일을 달성했다는 건가? 아니면 뭐야테두리 덕에 코스메틱 3000점 달성500일 달성 보상 별건 없고 저 미콜렉 쓰알 주는 게 중요어 그래 뭐 조각 하나도 없는거 나와서 좋긴한데 피빕용이라 안씀 칸나즈키나 주지 ㅠㅠ이건 999일 접속 보상1500일 접속 보상2000일 접속 보상2500일 접속 보상3000일 접속 보상 ㄷㄷㄷㄷㄷㄷㄷ 아무튼 500일도 몇년째에 겨우 달성했다는 이야기 하도 접었다 폈다 해서 게임을 # 음양사 # 글로벌 서버 # 글섭

Gaming/음양사 2026.05.14

[두두타] 못생긴 콩눈 모음 (펫샵 가챠 실패!)

위시가 나오길 기다리며 매일 펫샵으로 달려가는데어 되게 애매한 무늬구나 고양아콩눈 셰퍼드 진짜 무섭게 생겼다 강아지도 범죄자상일 수 있다올화이트 좋은데 왜 화가났어 눈매가이미 골든 리트리버 있어서 패스인 구운빵 시골개귀여운데 집착쟁이 없고 위시 아니라 패스한 고양이샴인데 눈이.. 패스귀엽지만 콩눈이 아니야 그놈의 콩눈이 뭐라고!! 다행히 성격 별로다또 올화인데 이번엔 또 졸린 눈이야 솔직히 올화 냥이는 졸린눈이 젤 귀엽긴한데 말이야....콩눈인 경우 다른부위 새하얀데 귀만 딱 까만 고양이가 올화이트 보다 더 귀엽다 근데 또 온몸 새햐얗다는 그거 포기할수 없고 참허스키 콩눈 검정색인데 은근 안귀엽다 되게 정색한 표정같고성격은 괜찮은데 말이야 강아지도 위시 자리 생각하면 넉넉치 않아서 패스웰시 코기 콩눈이긴..

[두두타] 고양이 강아지 키우기 2탄

~ 강아지 고양이 외모 서열 정리 + 위시 펫이름 미리 짓기 편 ~ 두근두근타운 콩눈 고양이 강아지 키우기~ 두두타 콩눈 골댕이 골브숏 태비 삼색이 라쿤 편 ~고양이 두마리에 이어 강아지도 드디어 입양했다짜잔강아지 콩눈은 언제나오나 하고 있었는데 나온게 이 녀석솔직히 누렁개를 좋아하진 않futureplay.tistory.com우리 집에 있는 냥이들을 내가 좋아하는 [외모] 순으로 나열하면미묘인 치즈와 초코는 절대 외출 안해줄 성격이다 그래 너네 이쁘니 천년만년 집에 있으렴 하 ㅠㅠ나름 귀엽지만 치즈 초코보다는 덜한 먼지와 라떼가 집착쟁이라 엄청 외출 잘받아준다예쁜애들이 남고 좀 모쌩긴 애들이 짠하지만 위탁되는 게 그나마 위안이다 원래 예쁜건 심신에 좋잖아? 여기에 위시인 얼굴샴, 올블랙, 올화이트 세마리..

[두근두근타운] 패션 외형 프리셋 목록 + 몰티즈 이벤트 코디템

아직 옷장이 작지만이리저리 조합해 나름 만족스럽게 입고 다니고 있다귀여운 강아지가 방문한 몰티즈 이벤트! 비니랑 가방, 신발, 잠옷 등 다양한 코디템을 뿌린다귀여운 몰티즈 모자 득템귀여운 리트리버 비니와 가방도 교환 상점에서 겟슬리퍼도 있다 전부 흰색/베이지색 두 쌍그 외 프리셋이 10개밖에 없어서 아래 코디들은 저장도 못하고 하나하나 개별 선택해 입고있다동물 후드 베리에이션 여러개 거의 무과금러라 한정적인 옷장풀 안에서도 이렇게 크크크크극사실 완전 무과금 하려했는데 30일짜리 멤버십이 너무 가성비가 좋아보여서 딱 그것만 샀다남의 집에서 보고 탐났던 요 오토바이 주더라 내가 좋아해서 자주 쓰는 민트~파랑~보라~분홍 계열에도 잘 맞는 것 같아 만족몇달 멤버십 구매하면 빨간 하트 쌓일텐데 그걸로 일단 자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