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마비노기 영웅전

마영전 일지 12.10 골탐 시작

어린밤 2020. 12. 10. 15:45

했는데 왤케 귀찮지?

 

클론압상자받고 로센리엔앰플받을 것 생각하면 좋긴한데

레이드 돌기 너무 귀찮네... 

일단 티켓으론 이거 먼저 먹고 냠냠

코인 보상은 앰플 헤어권 강화권 품쿠 프인룬 삡 ap캡슐 순으로 얻으면 되겠다

 

이런 가방 첨보는데 와
저세상 귀여움..

근데 얘도 귀찮아 레이드돌기가.. 곰돌이 보이면 때려잡으란건가? 접속만 대충 하는 게 편했는데 아아

 

남캐에 원한있나 이겜은.. 퀄리티 차별 뭔데

원하는 닉도 먹었고

체형슬롯도 다 추가했고

넥슨캐시 2만원 줄섰고

오늘 할일은 끝났네

염앰 싸질줄 알았는데 왜 다시 비싸지지

핑크머리도 다시보니 화사하고 ㅣㅇ뻐..

본섭에 테사가 나와서 키워보고 있다. 원래 안키우려고 했는데..

어라.. 나 파홀른 100렙짜리가 8마리 밖에 없네..? 

그리고 테사 닉넴 너무 맘에 든다ㅎㅎ 닉때문에라도 키우게 될듯.. 

저 프리미엄 뉴비튜닉 너무 예쁜데.. 바지만 아이보리색으로 염색해서 매혹해서 다닐까? 나중에?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영전 일지 12.21  (0) 2020.12.21
마영전 일지 12.17  (0) 2020.12.17
마영전 일지 40  (0) 2020.09.08
마영전 일지 9.8  (0) 2020.09.08
마영전 일지 8.27  (2) 2020.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