했는데 왤케 귀찮지?
클론압상자받고 로센리엔앰플받을 것 생각하면 좋긴한데
레이드 돌기 너무 귀찮네...

코인 보상은 앰플 헤어권 강화권 품쿠 프인룬 삡 ap캡슐 순으로 얻으면 되겠다


근데 얘도 귀찮아 레이드돌기가.. 곰돌이 보이면 때려잡으란건가? 접속만 대충 하는 게 편했는데 아아

원하는 닉도 먹었고
체형슬롯도 다 추가했고
넥슨캐시 2만원 줄섰고
오늘 할일은 끝났네
염앰 싸질줄 알았는데 왜 다시 비싸지지

본섭에 테사가 나와서 키워보고 있다. 원래 안키우려고 했는데..
어라.. 나 파홀른 100렙짜리가 8마리 밖에 없네..?
그리고 테사 닉넴 너무 맘에 든다ㅎㅎ 닉때문에라도 키우게 될듯..
저 프리미엄 뉴비튜닉 너무 예쁜데.. 바지만 아이보리색으로 염색해서 매혹해서 다닐까? 나중에?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마영전 일지 12.21 (0) | 2020.12.21 |
|---|---|
| 마영전 일지 12.17 (0) | 2020.12.17 |
| 마영전 일지 40 (0) | 2020.09.08 |
| 마영전 일지 9.8 (0) | 2020.09.08 |
| 마영전 일지 8.27 (2) | 2020.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