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마비노기 영웅전

마영전 일지 12.17

어린밤 2020. 12. 17. 11:41

남메이트도 좀 나왔으면 하는 마음은 늘 있는데..

좀 닼서클 없는 그림덴 느낌

루 모델링은 좀.. 광대가 튀어나오고 볼이 홀쭉해서 깐깐해보인다. 

그리고 패션도 망했다. 이상한 걸 입고 있어

 

솔직히 모델링만 놓고보면 메르가 훨씬 섹시하다. 카단보다 더.
셔츠 악세봐 스타일까지 내촹

메르 메이트 언제?


하반펫 볼때마다 메롱하고 잇는 건줄 알았는데 가운데 구멍이 코가 아니라 입이고 아래는 그냥 턱장식 같은 거엿구나ㄷ

이세트는 외출이 제일 귀엽고 그 다음에 저 단발머리 까무잡잡한게 이쁘다.
나머지 두개는 모자가 좀 별로

뒷북 이세트 살까하다가 그냥 지금 나오는 루로 샀다. 어린 왕자가 제일 인기 많은 것 같던데

루펫 동영상 뒤적뒤적하다가 엘프로.. 애기가 안경 낀게 같잖은데 넘 귀여워..

이름을 뀨 라바다로 해줄까하다... 중간에 스페이스바 못넣으면 거슬릴 것 같아서 취소. 그냥 쮸로 바꾸고 싶은데 외자 이름 계속 빠꾸당했던 것 같기도.. 한글자는 아예 안되나?


생각해보니 카엘 재밌어진게, 무기 매혹 염색하고, 아바타 염색해주고 난 뒤였다.

진짜 룩이 게임 재미붙이는데 어마어마하게 중요한듯. 대거는 코딱지만해서 매혹에 큰 의미를 안뒀는데 와.. 카엘은 무기가 자기 키만해서 외양에 중요한듯

 

255망토를 팔아버렸는데 다시 입고 싶어져서 사가지고 나올때까지 염색을 돌렸다. 휴..

근데 철판색 230이 이쁜지 잘 모르겠다. 너무 하얘서 철판이 깨끗하지 않고 좀 먼지 낀것처럼도 보이고.. 고민된다. 기왕이면 무기랑 같은 푸른 계열로 하고 싶은데 저 잡색 몇개를 또 어떻게 찾지 귀찮게..

 

어떤 카엘이 바니보이 가면 떼고 입은 걸 봤는데 나름 괜찮네? 데스페라도 말고 그거 받을 걸 그랬나. 카엘 준다는 건 생각도 못했네 받기전에 드레스룸에서 대보기라도 할 걸. 


카엘 무기는 12부터 4트, 2트에 가서 나름 괜찮았던 것 같다. 이제 한번더 남긴했는데

헤기무기 14-15 가는데 7트..............................음....................

소드스피어는 걍 14로 만족하는게 좋을 것 같다^^  에이 추피 300얻으려고 골드를 얼마를 쓰는 거에요

카엘 음성 따면 소드스피어!  이걸 제일 먼저 따야지 ㅄ같은 매력이 춤이랑 세트인듯

아무튼 카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회피캐만 안하고 가드있는 캐를 하나 선택했던 것도 잘한 것 같다. 테사가 아니라 카엘 먼저 나와서 하길 잘했어.. 여러 타입에 발을 걸치고 있어야 역시..

그러니 카엘에 더 애정을 가질 수 있도록 날개 클론 좀 하게해줘

겜하는데 공해제가 하등 쓸모없다는 걸 이렇게 늦게 알다니.. 특히 지금의 헤기는 공해제 해줄만큼 좋은 캐릭인지도 잘 모르겠다. 유저수가 너무 적어서 편의성 면에서 운영진이 그냥 손을 놔버린 느낌. 

 

초기에 멋모르고 거불 1단계를 2단계로 만들어놨네 이제부턴 1단계 차곡차곡 모아서 팔아야지.


다음달 벚꽃기모노 나오면 좋겠다.  신발도 일본것처럼 생겨서 이쁘다.. 담뱃대는 말할 것도 없고

나오면 카엘한데 복제해줘야지..

 

예약된 기모노염색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영전 일지 1.8  (0) 2021.01.08
마영전 일지 12.21  (0) 2020.12.21
마영전 일지 12.10 골탐 시작  (0) 2020.12.10
마영전 일지 40  (0) 2020.09.08
마영전 일지 9.8  (0) 2020.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