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가 딜이 쎄고 말고 1도 관심없고
유틸 형평성 안맞추는 거보면 겜키다가도 열받음
구캐하는게 죄냐
다시 일지를 써보자
본부캐 소지AP 차이가


많이나네.. 대략 300배. 좀 넘겨줄 수 없을까..

30번보다 더 태닝된 피부를 갖고 싶어서 추가했는데 망했어ㅠ 기존 체형 정보 불러오기 좀 가능하게 하면 안되나? 미세하게 조절하기도 어렵고 미치겟네
해태는 내 체형이 이상한가 목없고 몸이 너무 불어보인다. 대체 어떻게 염색을 해야 이 옷이 볼만해질지 감도 안잡힌다.

아누비스는 드레스룸에 대보면 몸통이 퉁퉁해보여서 헤기는 체형을 조절해야 입든 말든 할 수 있을 것 같다. 첨에 봤을 땐 우웩 미쳤나 싶었는데 계속 보니....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데스페라도나 염색해볼까? 근데 해봤자 라이더 기본색보다 덜이쁠게 뻔해서 의욕이 안난다. 코트 앞에 징그러운 벌레딱지같은 수류탄만 떼면 중간은 갈 것 같은데

로센리엔 앰플 쓰기가 되게 애매한게, 보통 상하의만 해도 염색 파트가 여러개고, 대부분 같은 색이 두개 이상은 필요하다. 두개가 뭐야, 보통 네개 이상 같은 색을 써야 룩에 통일감이 생기는데 딱 한개만 주니까 이걸 어디다 써야할지 모르겠다. 진짜 코트처럼 메인 색 하나면 되는 옷이던가 아니면 작은 부분 포인트색으로 바르던가 해야하는데 참 난감
결사대는 카엘이 훨씬 재밌다. 예전에 벨이 결사대 만큼은 재밌었던 거랑 비슷한듯
엇박도 그닥 없어서 카운터 치면 쾌감도 있고, 회평 넣을 타이밍도 은근 있어 섬광도 잘 쌓이고.. 첨엔 패링할 때 소리가 작아서 답답했는데 그것도 익숙해지니까 할만하고... 가드하고 카운터 칠 때 갇쾅쾅 하는 리듬 너무 좋다. 두번밖에 할 수 없는 게 아쉽다 계속 치고 싶은데..... 5,6타 비중을 줄이고 차라리 카운터 딜을 올려주지.

검사 아처는 전투가 싫고 위자드 갖고 아무리 뒤틀어도 헤기가 넘사
솔직히 아처보다 더 이쁨 저렇게 새침한 매력
딴겜에 헤기같은 남캐 있으면 해볼텐데 아무도 안만들어줘 왜 다 카엘같이 생긴 넘들만 만드는것?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마영전 일지 1.24 (0) | 2021.01.24 |
|---|---|
| 마영전 일지 1.8 (0) | 2021.01.08 |
| 마영전 일지 12.17 (0) | 2020.12.17 |
| 마영전 일지 12.10 골탐 시작 (0) | 2020.12.10 |
| 마영전 일지 40 (0) | 2020.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