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1월 23일 11시23분에 헬로르 생존자 땄다!! 와아ㅏㅏ

헤기로는 두번인가 세번인가 갔는데 다실패했는데ㅠㅠ
얘는 첫판에.... 카엘이 될 놈인가봐 파티를 만나는 운도 좋아
신캐라 타고나는 건가? 헤기는 가진 게 얼굴밖에없서 ㅠㅠ

음... 생...존자는 맞지.... 기여는 단 4퍼ㅋㅋㅋ 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일단 즉사기 아닌거랑 즉사기랑 구분하는 걸 먼저 해야겠다
헤기보다 스트레스 훨씬 적고 재밌다. 또하고 싶다 핥짝

나도 탈퇴하고 싶은데 언제하지 언제언제.....
gp노예는 언젠가 현타가 오기 마련인걸.. 터치 없고 부캐만 가입되니 편하다 싶다가도 ㄷㄷ

그리고 와 부캐 헤기가 에봉힘또먹음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마영전] 카엘 슈발리에 염색 (0) | 2025.11.24 |
|---|---|
| 마영전 일기 1.28 (0) | 2021.01.28 |
| 마영전 일지 1.8 (0) | 2021.01.08 |
| 마영전 일지 12.21 (0) | 2020.12.21 |
| 마영전 일지 12.17 (0) | 2020.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