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미리는 좀 이상하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판다고 확성기에 올렸는데 고인물이 귓말로 딱 한마디 "10kk(10,000,000)" 이러고 오더라. 길챗에 물어봤을 때 보통 30-35kk에 팔고 못해도 20kk이상 가격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시세를 알면서도 비해 터무니없이 싼 가격을 부르는 심보가? 왜그럴까 진짜








그렇게 저 팔찌를 아무도 안사가서 계속 확성기 쓰는 걸 볼 수 있었다 올려부르는 것도 적당해야지




이 아래부턴 길챗에 대충 어떤 사람이 가짜 이메일 여러개 파서 공짜로 VVIP30일짜리 받는 코드를 잔뜩 받은 다음 사람들에게 하나당 인게임 30KK받고 팔았다는 내용인데. 신고해야하는 거 아냐..?








한결같이 비호감인 사람이다. 신뢰가 안감;;




작된 걸 살껄 후회된다.. 언제 나머지 크리작하나..
책이라도 크작된걸로 걍 살까..
아래는 내가 렙 40짜리 부캐로 압타판다 확성썼는데 저렙은 구슬 못깐다고 나를 해커라고 하는 Caineghis
본캐렙이 높으면 크리스탈 까는 데 문제가 없는데 신고하겠다고 걸고 넘어짐 대체 왜저래? 굳이 정보보기 눌러 레벨까지 확인하고 그걸또 혼자 생각안하고 ㅈㄹ하는게 어지간히 할일없나봐




내가 저 VampiresWife
저 사람은 헤기랑 같은 길드에 있는앤데 저 사람은 크리스탈깐 내 부캐를 모름
헤비 현질러 + 성격이 내 타입이 아닌 점(일반적으로 무례한데 특정 사람에게만 사바사바) + DarkoV랑 같이 어울리는점(끼리끼리) 까지 해서 별로 좋은 이미지가 아니었는데 확성기에서 쓸데없이 사람을 의심해주니 정말 즐겁구나
익명이라 같이 싸우기도 좋고 깔깔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