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해제를 조금이라도 더 얻기 위해 발버둥
파홀른을 위해 피오나 렙업중















면상에 대고 갚기 싫어! 라고는 말 못하겠나보지? 왜이렇게 똥같은 애들이 걸리지







악세 봉힘 드랍률이 떨어진다던데, 한국 서버는 정말 가격이 싸긴했더라. 여기는 지금 살짝 올라서 팔라라/ 셀렌 봉힘은 싼게 22,000,000 골드 정도인데다, 마하 봉힘같은 건28,000,000골드를 웃도는데 여기서 드랍률을 더 낮추겠다고?
장비 이미 다 맞춘 고인물 한명이 잘됐다고 마켓에 너무 많다하는데 본인은 갖다팔일만 남았으니 가격 올라가길 바라는듯ㅋㅋ 한국섭이야 듀라한 봉힘수준으로 싸니 드랍률을 낮춰도 아하 싶은데 유럽섭은 드랍률 낮춰서 100제 악세값 올라가면 새로 장비 맞춰가는 뉴비는 그대로 전멸인데 뭔 유럽섭은 그 패치 건너 뛰었으면 좋겠다








추측이지만 지들끼리 싸운 듯한데 난 저기 Vellann이라는 사람이 멍청한데 지랄병까지 있어서 매우 싫어하기 때문에 그 사람이 더 치고박고 난리를 쳐서 게임을 떠났으면 한다 ^^ 진심 길가다 걸려서 넘어져라




솔직히 아주 좋다 길드하우스 전세낸듯 조용하고 평화롭게 지내면 되겠는데?
+++++++++++++++++++
헤기 실력이좀처럼 안느는 것 같아 머릿속으로 정리를 좀 해보았다.
일단 헤기는 딜레이가 무쟈게 많은 캐릭터다. 특히 회피 선후딜. 그리고 평타 캔슬이 안돼서 보스가 공격하는 걸 알아도 딜레이때문에 맞는다. 탭비는 집중으로 마법을 쏘는 식으로 구조자체가 다르니 비교대상이 못되고, 벨이랑 비교하는데, 벨보다 좀더 앞서 공격이 올걸 예측한후 회피해야 한다는 뜻 ㄷㄷ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마영전 일지 21 (0) | 2020.05.06 |
|---|---|
| 마영전 일지 20 (0) | 2020.04.25 |
| 마영전 일지 18 /검은사막 시작 (0) | 2020.04.10 |
| 마영전 일지 17 (0) | 2020.04.04 |
| 콜헨 주민들에 대한 호감도 (0) | 2020.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