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마비노기 영웅전

마영전 일지 18 /검은사막 시작

어린밤 2020. 4. 10. 03:46

팔찌 박스는 매번 가죽팔찌만..
으악 또야!
유튜브 보다 좋은 스샷 위치 팁을 얻었다
보름달밤이라니 요괴 설정에 아주 적합하군
요괴라서 충분히 날 수 있다
이건 마르젝트 바닥으로 들어가는 버그. 버그가 꼭 나쁜 건 아닌 것 같다

 

이비로도 맵스킵 시도!
예에
으음.. 하트꼭지로 날 죽이기 직전 같은데..
이후 버그탐험 시간을 가졌다
정말 신남 +신남 +신남
저 깊은 곳까지 원해
끼얏뚜람!!
베르베 여관에도 잘 들어왔다
여기도
여기도
친절한 고인물이 버그를 꿰고있다
미울 잡몹이 잘죽어서 스트레스가 없다 피오나 하다 하니까 아주 살만하다
그리고 쉴드 분해하면 이렇게 쓸모없는 종잇장을 주는지 처음 알았다. 

더 싸지면 좀 사서 세공 업뎃 되면 책이나 제작해 가야 줘야지

이빈 길드를 옮겼는데 대화 주제가 Causality보다는 관심이 간다 굳이 비교를 한다면 인게임 관련 대화가 많달까. 아이템, 이벤트, 효율적인 판매 등등

사람을 타고 가입하게 돼서 거리두고 잠수타고 싶어하는 성향상 접할 때마다 인사해야할 것 같은 느낌에 부담스러울 떄가 있긴 하지만 마영전 풀이 좁아 어쩔 수 없는거라면.. 괜찮은 것 같다

검은 사막을 시작했다

눈동자가 다 예뻐서 결정이 힘들었다..

하 진짜.. 이걸로 미스틱 하나더 만들고 싶다
이건 좀 무섭..
푸른기가 도는 머리가 예쁘긴 했는데 입술+눈동자색 조합에 살짝 어긋나는 게 거슬려서 그냥 검은색으로 바꿔줬다. 
뭐야 조명을 바꾸니 흰머리되네
약~간 더 어두운 회색으로 바꿨다.
그럼 이 조명아래서는 거의 칠흑으로 보이고
누후훗
옆에 괴물 귀엽다

쎄고 쉽다는 미스틱으로 시작햇는데 현재 안좋다고 한다 으아아아악 다시 만들어야해

근데 콤보가 의외로 정말 재밌는 것 같다 이거 재미붙이면 꼭 마영전 안해도 되겠어..ㅎㅎ

근데 플레이를 1시간 이상 못하겠다. 폰트 크기가 너무 작아서 머리가 너무 아프다.. UI를 키워도 퀘스트 가이드 폰트 크기는 커지지가 않는다.. 아 어쩌라구..

이거 뭐지? 생물체였던 것 같은데..
와 정말 아름답다
물의 질감이 마영전과 차원이 달라
물에 들어갔다 나오면 물에 흐려지는 렌즈 와.... 그리고 저기 모인 사람 너무 많아 무섭다 ㅋㅋ
남의 말 앞에서 포즈. 저 말 안장 왠지 내 캐릭터 옷이랑 어울리는데? 꼭 내 말 같은데? 
보니까 사람들 성씨가 매우 복잡하던데 

그 속에서 아직 쓰이지 않은 성씨 Cua를 찾아낸 내가 정말 대단하다. 역시 이름은 짧아야 아우라가 있는 법이야..

스샷 보니 하고 싶어진다 검사하러 가야지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영전 일지 20  (0) 2020.04.25
마영전 일지 19  (0) 2020.04.19
마영전 일지 17  (0) 2020.04.04
콜헨 주민들에 대한 호감도  (0) 2020.03.28
마영전 일지 16 : 테이드 허크 렙업중  (0) 2020.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