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얼?인가 피빕이 재밋다고 놀고 있다. 난 저 미리한테 개처발림... 아냐 이건 가드잇는 미리가 사기일거라고..
한국인이라니까 그 나라 살만한 곳이야..? 라고 물어본다.
영국보다 지하철이며 편의점이며 훨씬 깨끗하고 편한데ㅋㅋ 그렇다니까 절대 안믿음 제3세계인줄아나

허 브로치가 왤케 더럽지? 깨끗한 걸로 내놓으라고 고양이식혜야

깨끗한건 레서 나올때 팔아볼까 아니면 내가 키울거라면 내 레서 줄까

드디어 시4가 업뎃되고..




미울. 일단 총쏘는 사운드가 맘에 안든다. 테이드는 찰진데 얘껀 뭔가 깡통같은 느낌. 두번째로 스매시하고 긴 후딜. 회피로 캔슬하면 되긴 하지만 묘하게 기분 나쁘다. 부자연스럽게 패널티를 준 느낌이라 그런가. 플레이 하기 싫다. 미울은 안맞다는 걸 확실히 깨달았다.
탭비 그만두기로 했다. 맞딜 강제되는 게 너무 스트레스받는다. 나중에 회복이 되더라도 맞는 것 자체로 꼭 뭐 틀린 것처럼 기분 나쁘고 그게 쌓인다..
처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