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마비노기 영웅전

마영전 일지 21

어린밤 2020. 5. 6. 06:45

내 벨에 어울리는 허크짝을 찾았다

염색이 너무 예뻐서 돌려가며 구경하고 있었는데 얘가 먼저 내 염색이 귀엽다고 말을 걸어왔다. 하긴 저렇게 딱붙어서 가만히 있는데 모르는 게 더 이상

후훗 짝을 알아보는 거야?

알고보니 연어한 터키인.. 그소허크를 엄청 좋아하고 허크만 플레이한다. 본인이 옛날 옛적 랭커였다 이제는 쩌리가 되었다 내가 누구를 안다 뭐라뭐라 라떼 이야기를 푼다... ㅇㅎ그래...

 

근데 진짜.. 내가 허크를 잘 모르는데 진짜 잘하나보다 크리 추피 공해제 공속 내가다 높은데 무조건 얘가 딜 1위해.... 벨로도 헤기로도 못이김.... 얘가 마하한번도 안해봤다고 해서 같이 갔는데 놀랍게도 얘가 딜량 더 높았다. 신컨은.. 태어나는 건가?

미울 100렙이다 100렙100렙 이미 썼나 안썼나 기억이 안나지만
지금까지 세자르돌면서 계승석은 Keen/ Lightweight/ Solid하나씩 얻었다
단단한은... 책이랑 105제 귀걸이 나오면 가격 올라갈 수도 있으니 일단 안팔고 보자..
지겨워서 자켓 색깔 바꿨다가 망했다
골드를 그러모아 핑크로 모두 염색해줬다 도저히 이상한 라임색을 입고 레이드 입장할 수 없엇...
음 예쁜데?
음음음 보기만 해도 딸기맛
딸기벨 핥짝
이 때 가야의 스탯
BlackSwordsman랑 vellann은 즈미가 있던 길드에서 서로 친구였다 싸워서 저렇게. 떨어져있다. 그 길드가 폭발한 주 원인이 저 둘이다. 솔직히 둘다 별로지만 vellann이 더 싫기 때문에 그나마 나은 blackswordsman파티에 가야지 
갑자기.. 유럽섭에서의 얼마남지 않은 내 이빈의 스샷을 많이 남겨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 스샷
이 방 넘 맘에 든다. 되게 평온해..
이 때 이빈의 스탯
아 더 내놔
어맛 벨 상의가 15강이 되버렸어
브리지트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게 처음이라.. 와... 헤기보다 더 적게 했는데도 벨이 훨쉽다 걍 가문비로 다 때려막으면 되네ㄷㄷ
밀레시안의 봉인된 힘... !!!! 하나 먹으면 1억이라는 거에요
부캐로 기사단만 돌기로 했다. 의외로.. 용인도 주고 낙원재료도 주고 괜찮은 듯? 내 피오나는 죽어있지만.. 이렇게 귀여운 토끼인데 다들 봐주겠찌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영전 일지 23  (0) 2020.05.29
마영전 일지 22  (0) 2020.05.27
마영전 일지 20  (0) 2020.04.25
마영전 일지 19  (0) 2020.04.19
마영전 일지 18 /검은사막 시작  (0) 2020.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