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염색이 너무 예뻐서 돌려가며 구경하고 있었는데 얘가 먼저 내 염색이 귀엽다고 말을 걸어왔다. 하긴 저렇게 딱붙어서 가만히 있는데 모르는 게 더 이상

알고보니 연어한 터키인.. 그소허크를 엄청 좋아하고 허크만 플레이한다. 본인이 옛날 옛적 랭커였다 이제는 쩌리가 되었다 내가 누구를 안다 뭐라뭐라 라떼 이야기를 푼다... ㅇㅎ그래...
근데 진짜.. 내가 허크를 잘 모르는데 진짜 잘하나보다 크리 추피 공해제 공속 내가다 높은데 무조건 얘가 딜 1위해.... 벨로도 헤기로도 못이김.... 얘가 마하한번도 안해봤다고 해서 같이 갔는데 놀랍게도 얘가 딜량 더 높았다. 신컨은.. 태어나는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