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마비노기 영웅전

마영전 일지 14 : 피오나 너무 예쁘다..

어린밤 2020. 3. 18. 03:54

게임에 잠시 오류가 떠서.. 지웠다 다시 깔았는데, 퀵슬롯 설정해둔게 다 날아가서 다시 기억해내 재설정하느라 귀찮은 시간을 보냈다. 여기에 저장해두자. 

전이랑 약간 바뀐 탭비

1차변신은 Tab키, 2차변신은 바로 위 ~(물결)키다. 그 새 펫을 퀵슬롯에 놓을 수 있다는 것도 배웠고.. 스킬을 퀵슬롯에 놓고 쿨탐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새로 알게 되었고..

모든 캐릭터에서 되도록 Z는 아티팩트, 키패드0은 홀딩기, 키패드 . 은 펫, Tab은 1차변신, ~를 2차변신으로 고정하려고 한다. 벨의 경우, C키가 발차기고, 스페이스가 그 Deforestation?이다. 

"헤기

액티브 스킬이 많아 C가 꽉찬경우, 킥을 Delete키. 그리고 /Breakdown모션을 End키(나중에 현실왜곡 어빌쓰기위해), 가까운 몬스터 시점 고정을 PgDown키에 할당해보았다. 

원래 이비와 헤기는 발차기를 안넣었는데, 일부 유저가 나한테 킥모션을 하는 게 짜증나서 나도 같이 차주려고 넣었다

오글거림을 감당하지 못하고 결국 닉넴 변경. Ibin과 Zmee를 잘섞었으면서도 작대기 두개와 동그라미 두개처럼 보이는 간결한 모양새(?) 때문에 앞으로도 대만족일 것 같다. 어떻게 이런 이름을 생각했지? 일리. 발음도 좋다. 
피오나
미모
대폭발
입술 뿌욱
난 이미 반한 것 같다.. 성별이 무슨 상관이랴
팔라딘에 질려서 닼나했는데 변신 모션 너무 맘에 든다. 괴로워하는 것이 딱 내 취향이야 크흠.... 파랗게 빛나는 눈도 멋지다
쥐가 어찌 토끼를 이기리 촬스!!!!!!!!!!!
브라하를 부파(한건가?)하면 팔에 올라갈 수 있게 되나보다
이빈 상의 어빌을 현실왜곡으로 바꿔주었다. 유용할 것 같은데.. 정작 듀라한 도미네이터 타이틀이 없다.. O.o
이거 언제인지 기억이 안나는데 13강이 됐다
토끼가 어찌 나무꾼을 이기리..
오늘 무슨 날인가? 아까 이빈도 뭔 전승석 먹더니 연속으로..
크리가 낮아 아가레스를 못가는 즈미를 위해 책을 만들어주자
룬 넣고 한방에 성공!
12강 실패했는데 낙심해서 스샷이고 뭐고 고양이한테 달려가서 찍어놓은 게 없나보다...ㅋㅋ 이제 다마강수 줄어들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리는 걸로..
와 축복받는 엘릭서로 100딱 채워보긴 처음
이벤트 머리색.. 음 예쁜 것 같기도 하다. 피부가 하얀색이었으면 팝컬러를 더잘 받쳐줬을텐데... 외모변경권 쓰기는 또 싫고.. 하아..
괜히 델리아를 만들어 아바타를 이리저리 돌려봤지만... 에휴 부질없어라
무료함을 못이기고 전승원석을 샀다. 이런 기분일 땐 질러야ㅈ.....음...
실망스럽게도 2성짜리가 나왔고.. 풀잎으로 매혹해주었다 이야 예뻐
이미 가난해져서 정의로운 인챈트를 살수가 없다

운이 이렇게 없나.. 이 길드도 빠전에서 되게 매너좋은 사람이 있길래 그런 사람이 있는 길드는 훈훈할까? 해서 들어가본 곳인데 거의 private길드 같은 느낌이다. 나중에 또 고르게 된다면 사람 되게 많은데로 가볼까. 아니면 얌전히 이빈 가야 있는 곳으로 들어갈까.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영전 일지 16 : 테이드 허크 렙업중  (0) 2020.03.27
마영전 일지 15  (0) 2020.03.23
마영전 일기 12  (0) 2020.03.08
마영전 일기 11  (0) 2020.03.05
마영전 일지 10  (0) 2020.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