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마비노기 영웅전

마영전 일기 12

어린밤 2020. 3. 8. 03:40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반면 애는 움직이는 모양새가 조잡해서 진짜 싫다... 총 장전하면서 끼룩대는 게 때려주고싶
하 시계탑인지 뭔지 지키기 귀찮아 그냥 없이 살래..
보급레지나 투구에 매혹해줬는데 딱히 만족도가 높진 않음. 그나저나 포즈가 셀카 찍는 느낌 ㅋㅋ
아까우니까 끼고 다녀야지
허리띠랑 가면을 염색해줬다
지금까지 즈미가 메컵안끼고 다녔던 걸 몰랐다 어쩐지 안이쁘더라니 ㅠ
비싼지 싼지도 모르는 원석을 막 사서 만들어봤다.. 그냥 기분이 좀 그러고 싶었어.. 그리고 역시 10강서 실패
기분을 달래려 키트몇개를 열었는데 꼬리를 먹었네
당근 이빈꺼지!! 아니면 누굴주겠어
꼬리털이랑 머리털은 같은 색이어야 하지.
냐하 이제 던전가도 보스가 아니라 이빈 꼬리를 보고 플레이하ㅣㄹ것같..
왜 엎드려 눕는 포즈는 없니? 옆으로라도... 꼬리가 안보여..
대충 중요해보이는 것만 B랭 각성 해줬는데.. 맘같아선 다 해주고 싶은데 돈읎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보니 나이스가 힐링펄 썼다는 신호였다..

와 누워있었어도 결사대 박스.. 그러나 두번가긴 지친다..
와 마르젝트를 잡으러가다니.. 두근두근하다정말
첫 클리어 기념 아무것도 없는 스토리 스샷.. 난 이 수상한 괴물이 제일 궁금했는데.... 맵도 정말 웅장하고.. 에일리언에서 얼굴을 베껴온건 알겠다;; 그래도 신기하게 생김
이벤트 목걸이 덕에 마지막 업뎃 스토리까지 그냥 쭉쭉.. 스토리 깨기 전엔 아이단이 주인공 공격하는 건줄 알고 좀 이상하다 싶었는데 그게 아니라 그냥 폭주, 자살이었어.. 모리안이 만든 거짓 망각(?)이 제대로 작동을 못하고 삐걱대면 그 사이에 저렇게 정신이 먼저 가버릴 사람.. 아이단 말고도 정말 많이 있겟지 부작용 보고 있니 모리안 하여간
재봉 셔틀역을 잘 하고 있는 치호
흠 좀 할머니스럽고 이비는 팔자주름이 있네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영전 일지 15  (0) 2020.03.23
마영전 일지 14 : 피오나 너무 예쁘다..  (0) 2020.03.18
마영전 일기 11  (0) 2020.03.05
마영전 일지 10  (0) 2020.03.02
마영전 일기 9  (0) 2020.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