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마비노기 영웅전

마영전 일지 8.24

어린밤 2020. 8. 24. 13:17

 

새로운 그렘린 레이스가 시작된다고 해서 전용 장비 아바타를 기대해보는 중. 트저지가 제일 낫고 타임 체이서나 소울 버스트 왜케 안예뻐보이지.... 특히 소울 버스트 입으면 정말 왜소해보인다. 헤기의 장점은 작아보이는 두상, 신체 비율인데 음 소버 ..음..

염색 돌려보는 중 의외로 푸르스름한게..?

 

녹색에 당근색, 머리카락은 회색 색조합 짱인데?
냥메 순정이 너무 촌스러워서 매력을 몰라봤던 거야..

요즘 스피릿 커터 연습을 하고 있다.

3타는 평평평스

4타는 평평평평스 라고 하지만

거짓말이다

 

평평평스하면 4타 나가고

평-평스하면 3타 나가고 

평평스 하면 2타 나간다

평 세번 누르면3타가 아니라 4타 나간다고!!! 키보드 바꿔도 똑같다. 아무튼 손에 익어서 원하는 대로 쓸 수 있으니 딱히 문제는 없고 좀 덜 눌러도 돼서 피로도도 덜하고.. 괜찮은 것 같다. 근데 문제가 커터 설명을 읽으면 다 평평평스랑 평평평평스 기준으로 돼 있어서 나한테 적용을 할 수 없는 것이었다. 주변에 물어봐도 모르겟서...

아주 가끔씩 커터가 될때가 있었는데 그게 평타 좀 때리다 어라 보스가 공격하려나? 싶어서 좀 멈칫했다가 걍 스매시 때린 경우....... 꼭 그런 경우 커터가 나갔다. 그래서 리듬 바꿔서 이리저리 때려보면서 커터가 발동하는 타이밍을 찾기로 했다. 

 

그리고 며칠뒤 찾긴함

 

3타 커터만 평 -으평스 이런 느낌이랄까.. 으!는 엇박으로 잠시 딜레이 두는 것 ㅇㅅㅇ

평하고 잠깐 딜레이 후 평스 쓰면 기본 3타인데 딜레이를 더~ 두면 3타 커터되더라. 원래 자기 이펙트를 20으로 둬서 됐는지 안됐는지 안보였는데 29로 올린 후 빛나는 걸로 구별을 할 수 있으니 연습이 편해졌다. 한번 되고 나니 재미 들려서 스테 필요 없는 상황에서도 막 연습 중이다. 

4타는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


저번달 사진을 뒤적이다가

이런식으로 염색하려고 했던 시뮬을 발견..
모자가 싫어서 그나마 안대하려고 했었지..
이 색깔도 이뻤는데 누가 해버려가지고..

 

 

공유보관함에 있어서 볼때마다 빡치는 염앰

이런색 거의 안쓴단말이야...

혹시 몇년 후에 디렉터가 바뀌어서 염앰 다시 거가로 만들어줄 가능성.. 있을까..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영전 일지 9.8  (0) 2020.09.08
마영전 일지 8.27  (2) 2020.08.27
마영전 일지 8.15  (2) 2020.08.15
마영전 일지 8.10  (0) 2020.08.10
마영전 일지 7.11 : 한국서버 시작  (0) 2020.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