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돌아와서 헤기랑 벨을 맨먼저 생성했다

이 조합도 예쁜데 어두운 피부는 이미 한번 했으니까..

연갈색 머리로 만들어줬다 이쁘게

하 렙업 빡세;;

와 사람수봐;; 저쪽에선 보기힘든 광경

보급 기간제 아바타 바지 가랑이가 이상해..

주름이 이상해..

유럽섭에서 60000골드 하던 낙원의 가죽 가격이;;

헤기로 그렘린 출석 보상을 받았다 여캐 디노가 너무 맘에 들긴한데 딱히 당장 플레이하고픈 여캐가 없어서;;

염색은 가야처럼 핑크핑크하게

헤드폰 먼가 힙해 맘에 드러

대거 매물 안나와서 며칠동안 잠자기 전에 내일은 매물 나오게 해달라고 속으로 생각했는데 얼마 안지나 누가 판다고 연락했다ㄷㄷ 암튼 행운

그러나

머 이런 보스가 잇어요..? ㅖ.......?



클레르도 이 사람 압타도 이쁘고

신캐이벤때문에 다들 카엘만 키운다. 나만 꿋꿋이 레서키우는.. 뭔가 잘생긴듯 매력없는듯 애매한 너..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마영전 일지 8.15 (2) | 2020.08.15 |
|---|---|
| 마영전 일지 8.10 (0) | 2020.08.10 |
| 마영전 일지 29 (0) | 2020.06.28 |
| 마영전 일지 28 (0) | 2020.06.24 |
| 마영전 일지 27 (0) | 2020.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