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기의 인연은 카엘이다



손을 어따 넣는 거야?
진짜 막 이벤트 같은 걸로 인연 스킬 안내주나?
마을에서 "껴안기" "머리 쓰다듬기" 이런 모션 내주면 사람들 오래오래 접속해있을 것 같은데
온천가면 "때밀어주기" 이런 모션 내주면 안되나?? 충분히 만들만한거 같은데...
때 밀 부위를 선택하시오
미니게임
음..
****
카엘로 투배럭을 할지 말지 아직도 못정했다. 카엘이 잘생겼고 남캐라 압타 복제도 되고 전투 스타일도 벨이랑 비슷해서 여러모로 하기 좋은 조건인데 아직 베르베 돌고 레이드가 할만한지 경험을 못해봤다. 그리고 앞으로 시간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그래서 악세가 싼 지금 템을 맞춰줘야 하는지 아닌지 판단이 안선다. 헤기는 내 손에 맞는 캐릭이란 확신이 있으니 투자했지만 얘는 나중에 벨처럼 귀찮고 재미없어지면 정말 아까운 건데.
12000 넘게 주고 산 굴비값 10000아래로 내려가는 거, 1억에 산 황팔 8500에 팔리고 1.5에 산 크작 밀서 8500으로 내려가고 다시 막 6000 되는 거...
진짜 과거의 나를 하ㅣ진짜................. 시작한지 한달 밖에 안됐는데 패치 망하고 이렇게 가격 쭉 내릴줄 알았으면 그 때 안샀지;; 진짜 다시 돌아가면 절대 안할 실수다 조언받을 사람이 없어서 걍 뛰어든 것 같어 이건.....
시세 다 물어보고 하나씩 천~ 천히 맞추는 게 똑똑하고 현명한 건데. 매몰은 최소로 하고..
시작할 때 장비 어떻게 맞춰야하는지 검색하다 뉴비 장비 세팅에 올듀방하고 황팔에 밀서사라는 글 보고 오 그건가보다 하면서 그대로 맞췄는데 정말 치명적으로 황팔사면 거불이라는 중요한점이 안쓰여있었어 꼬우면 되팔기 가능한 순은으로 샀어야 하는데 차라리 그걸로 슈발리에 압타 샀어야ㅋㅋ
스펙업하지 말고 아바타 샀어야한다고!!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마영전 일지 8.27 (2) | 2020.08.27 |
|---|---|
| 마영전 일지 8.24 (0) | 2020.08.24 |
| 마영전 일지 8.10 (0) | 2020.08.10 |
| 마영전 일지 7.11 : 한국서버 시작 (0) | 2020.07.11 |
| 마영전 일지 29 (0) | 2020.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