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마비노기 영웅전

마영전 일지 27

어린밤 2020. 6. 20. 15:20

핑크핑크한 레지나 보급셋을 받아서.. 무슨 헤어를 할까 고민하다
무난하게 갔다
부캐가 받은 저렙 장비 분해하려고 싹 옮겼는데.. 많기도 해라
이 토끼 너무 예쁜 금색인데?
염색 정보 머리
염색정보 몸통
대비가 예쁘긴한데 너무 저 가슴이 부각되는 것 같기도..
머리로 시선이 분산되니까 좀 낫고. 이쁜데 나름..?
살짝 연한 머리가 낫다 저 허리띠랑 같은 색
서버최초 무기 17강이 나왔다.. 주위로 사람들이 모여서.... 모여서 뭘하는 거지? 기 받는 건가..?
이 컷 좋다
내 벨은 귀여움이 포인튼데... 자꾸 섹시하게 만들라는 사람이 있어서 한번 입혀봤다
이 머리가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한데
솔직히 백퍼 착붙은 아니다 눈썹 문젠가?
옷입으니 그냥 브라를 안한 거같애..
흐음... 솔직히 그냥 그렇다
스던 사람이 안오네..
움움
음 여기봐 헤기야
그렇지 +하트
이뿌다ㅠ
나무에도 가려지지 않는 예쁨
밀레 헬멧이 저래 귀걸이구나 헤기만 그런건가? 헬멧 중 유독 귀걸이가 많은데 맘에 든다
냉정 인챈트 스크롤... 10kk넘어가던게 거진 한달 사이에 4kk까지 왔네
왤케 안팔려... 요즘 nx도 시세가 쭉쭉 내려가고 인게임 아이템들도 시세가 막 내려간다..
와 이 파티 5번째 맴버로 들어가고 싶다...................................................................... 핥짝
와 이 사람 압타를 안입어도 예쁘네
특히 저 캡모자랑 머리
얼굴 어디 갔어! 인식 불가
요번에 새로 나온 아바타가 저건데.. 독특한데 염색도 어려워보이고 얼굴 가리는 마스크가 좀.. 그렇다고 가면안쓰면 헤기얼굴만 너무 작아보이지 않을까?
실은 이 스샷을 저장하려고.. 생각해보니 홀딩 끝나는 이런 귀염 뽀짝한 포즈가 있네
라이더 세트 사고 싶다 ㅜ
이 색도 이쁘고..
이렇게 해도 이쁜데 저 노랑이 거래소에 없는 색깔..

라이더세트 1억 마지막 남아있던거...사라졌다 누가 사갔나? 이제 사람들 가격 올려서 2억에만 줄줄이 리스트해놧어...............................단합쩌네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영전 일지 29  (0) 2020.06.28
마영전 일지 28  (0) 2020.06.24
마영전 일지 26  (0) 2020.06.10
마영전 일지 25  (0) 2020.06.06
마영전 일지 24  (0) 2020.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