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핑크한 레지나 보급셋을 받아서.. 무슨 헤어를 할까 고민하다무난하게 갔다부캐가 받은 저렙 장비 분해하려고 싹 옮겼는데.. 많기도 해라이 토끼 너무 예쁜 금색인데?염색 정보 머리염색정보 몸통대비가 예쁘긴한데 너무 저 가슴이 부각되는 것 같기도..머리로 시선이 분산되니까 좀 낫고. 이쁜데 나름..?살짝 연한 머리가 낫다 저 허리띠랑 같은 색서버최초 무기 17강이 나왔다.. 주위로 사람들이 모여서.... 모여서 뭘하는 거지? 기 받는 건가..?이 컷 좋다내 벨은 귀여움이 포인튼데... 자꾸 섹시하게 만들라는 사람이 있어서 한번 입혀봤다이 머리가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한데솔직히 백퍼 착붙은 아니다 눈썹 문젠가?옷입으니 그냥 브라를 안한 거같애..흐음... 솔직히 그냥 그렇다스던 사람이 안오네..움움움음 여기봐 헤기야그렇지 +하트이뿌다ㅠ나무에도 가려지지 않는 예쁨밀레 헬멧이 저래 귀걸이구나 헤기만 그런건가? 헬멧 중 유독 귀걸이가 많은데 맘에 든다냉정 인챈트 스크롤... 10kk넘어가던게 거진 한달 사이에 4kk까지 왔네왤케 안팔려... 요즘 nx도 시세가 쭉쭉 내려가고 인게임 아이템들도 시세가 막 내려간다..와 이 파티 5번째 맴버로 들어가고 싶다...................................................................... 핥짝와 이 사람 압타를 안입어도 예쁘네특히 저 캡모자랑 머리얼굴 어디 갔어! 인식 불가요번에 새로 나온 아바타가 저건데.. 독특한데 염색도 어려워보이고 얼굴 가리는 마스크가 좀.. 그렇다고 가면안쓰면 헤기얼굴만 너무 작아보이지 않을까?실은 이 스샷을 저장하려고.. 생각해보니 홀딩 끝나는 이런 귀염 뽀짝한 포즈가 있네라이더 세트 사고 싶다 ㅜ이 색도 이쁘고..이렇게 해도 이쁜데 저 노랑이 거래소에 없는 색깔..
라이더세트 1억 마지막 남아있던거...사라졌다 누가 사갔나? 이제 사람들 가격 올려서 2억에만 줄줄이 리스트해놧어...............................단합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