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비 유카타를 사줬다. 앞뒤 모습


역시 마영전 옷은 색이 쨍해야 예쁘다 헤기것도 그렇고..
메이크업도 그윽한으로 할지 순수한으로 할지 무지 고민했다. 그윽한은 어떤 머리에든 잘 어울리는 예쁜 흔한 얼굴이고, 순수한은 조금더 연하고 고양이같은 느낌이 더 사는, 내가 딱 좋아하는 인상으로 바꿔주는데 좀더 메이크업이 흐릿해서인지 헤어에 따라 안어울리기도 하더라.
아무튼 결국은 순수한 메이크업으로 했고, 저 눈썹 모양 아무도 안하는 것 같던데 너무 이쁘다 ㅎㅎ다만 반묶음 머리가 다른 여캐 모델링에 비해 옆으로 넙대대한 이비 얼굴을 좀 부각시키는 것 같아서.. 살짝 아쉬운 감도 있다.




'Gaming > 마비노기 영웅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마영전 일지 7 (0) | 2020.02.24 |
|---|---|
| 마영전일지6: 벨 육성 시작 (0) | 2020.02.16 |
| 마영전일지5: 헤기도 유카타 (0) | 2020.02.12 |
| 마영전일지2: 헤기 육성 시작 (0) | 2020.02.08 |
| 마영전 일지1: 유럽서버 시작 (0) | 2020.0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