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마비노기 영웅전

마영전일지2: 헤기 육성 시작

어린밤 2020. 2. 8. 23:48

헤기를 키우기 시작했다 

기본 눈썹을 뭘해야 인터넷에 떠도는 다른 헤기 커마처럼 이쁠까 고심하다 아이라인 가장 짙은 눈썹에 색을 제일 옅은 걸로 선택해주면 아래처럼 완벽하게 샤프섹시흐흫한 눈이 된다는 걸 발견.

던전에서 떨군걸 주워입었는데 왤케 이뻐
시즌1후반부터 못참고 아바타 껴줌 아바타를 고를 때는 한번 둘러보고 하룻밤 자면서 자기전에 어떤 아바타가 눈에 어른거리는지 보면 후회없이 살 수 있다. 
거북이에게 말을 거는 것조차 사연있어보이고 분위기 있다흐흫
내가 근육량을 얼마나 했었지? 헤기 치고는 꽤 우락부락하게 만들었는데 기모노 입으니까 복근량 완벽하네;;
조명 와우..
이빈의 테마색상을 붉은색~흰색으로 하자. 그 범위 안에 붉으스름한 모든 색깔이 껴있다. 누드색 포함. 팬티를 빨강/검정/흰색/누드색 어느 걸로 할지 고민중;; 모양은 삼각하려고 했는데 캠파할때마다 쩍벌하고 앉아서 사각이 나을지도.. 이 스샷은 옆사람이 이뻐 찍었다
흐랏챠
잘생겼다..
아련하다..
팔라딘 신념의 가호 처음 사용해본날 퍼래서 이쁘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변신해서 케아라 관점에서 플레이하게 만든건 정말 신박하다고 생각한다. 누가 아이디어냈는지... 참 머리도 좋다. 그런데 처음에만 재미있지 2번째 키울때부터는 케아라 부분 너무 지겹다ㅠ 적당히하고 끝내면 좋을텐데 클리어할 던전 수가 너무 많고 반복적이라 지루할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