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Lostark

로아 2023년 공모전 아바타 망했네

어린밤 2023. 5. 14. 08:24

 

먼저 전사. 두번째꺼 너무 간지나는데? 닥2다

근데 모델링으로 저 디멘터같은 망토를 잘 표현해줘야할듯 잘해야해 입체화...

세번째껀 전사 체형이 하도 뚝배기 돼지 같아서 입혀봤자 짜리몽땅하기만 할 것 같다

전사여가 뭐지? 그 슬레이어인가 뭐시기인가? 예.. 5번 빼고 다 식상하고요ㅋ 2번은 종이 얼굴 참신할 뻔했지만 옷과 전~혀 매치가 안됨. 실제 받아서 따로 쓰라고 저렇게 만들었나? 그럴 수 있지.

무도가(남)은 작년부터 감각적인게 많이 나오네 이거 스커 플레이베이스나 옷 제출하는 사람들이 옷잘알인듯 너무 새로운 것에만 치중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또 너무 식상하지도 않고 참신한 컨셉+감각까지. 난 두번째가 너무 이쁘다 색조합 봐 와

무도가(여)가 그거... 아 이름 기억안나네 아 인파네 있는 클래스였지 4번째가 젤 낫고 그나마 두번째? 나머지는 무슨 해괴한 짬뽕이냐; 3번째 창의성 점수 조금 드립니다

아네 뭐..

왜케 다 비슷비슷한 애들만 뽑혓지 뭘골라도 거기서 거기같고 그나마 괜찮은게 5번 솔직히 다 별로임

몇년전에 어떤 금손님이 그렸던 (이름기억안남) sf느낌나는 전투복장이랑 뭐가 달라 그거 그리워서 한발짝도 앞으로 못나가나

5번은 얼굴에 뭐 씌웟는데 옷이랑 찰떡이다ㅋㅋ저거됏으면 좋겠고 2번도 이쁘네 색도 깜찍하고ㅋㅋㅋㅋ재밋을듯  나머진 식상해서 뭐라 해줄말조차... 아 참신함이 없어 참신함이 뻔하잖어~

뭔 동물탈 릴레이야? 실린 동물탈은 진짜 못그렸다 결정적으로 옷이랑 전혀 매치가 안되고 대두 토끼 매력없음

얘도 볼만한 게 없네 그나마 5번째 정장틱하고 숏컷한 모자 정도 소품으로 잘쓰겠고 나머진...ㅋ 아니 왜 이렇게 못나보이지? 진짜 뭔일남 실린? 똥손 모임인듯

아네.. 5번째 그 듀라라라 나오는 바이크 같은데 얼굴 간지가 좀 안나는군

실제로 만들면 3번정도? 12번도 질감 잘 뽑으면 괜찮을지도 모르나 전체적으로 촌스러움

작년 이뻤는데 올해 볼거없네... 귀여운 컨셉 다 어디가고 벙벙한 우주복만 잇냐고 작년 유치원복이나 케이크 같은 거 이뻤는데 이거 1차 투표하고 나온거지?

전반적으로 올해 투표러들 눈이 삐었다

취향 획일적이고 뻔함 다수가 미적감각이 떨어지는 거 너무 티나는데

늙은 놈이랑 패알못 찐따 비율이 높나보네

 

하긴 올해도 5위안에 못든 이쁜 것도 많았겠지 뽑은 눈깔들이 문제였겠지

이거 AI 돌려도 이쁜 디쟌 뽑아주는거 아냐?

 

 

투표할까 햇으나 비번까먹어서 아 귀찮아졌고

받아도 게임 접속까지 안할듯 것도 귀찮아서

이렇게 미련이 없어질 수가 잇나

정말 아무것도 당근이 되질 못하는구나 옷을 봤는데도

'Gaming > Losta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Is Lost Art Dead? - Yeah  (0) 2023.01.17
로아 접었지만  (0) 2022.09.20
엘가시아 스토리 다밀었당  (0) 2022.04.28
로아 테섭 망했구나  (0) 2022.04.15
로아 4주년 공모전 이쁜옷 정리 (도화가, 헌터, 실린)  (1) 2022.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