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s and Anime

영화 승리호

어린밤 2021. 2. 20. 16:33

봤다

재밌었다

딱히 뭐라고 쓰지 아무튼 재밌었다

쓸데없이 오글거리는 연기, 어색하게 한국적인 걸 집어넣어 놓는 것 등이 보이면 소름돋아서 딱 끄게 되는데

그게 없는 것만으로도 너무 맘에 들어서 계속 보게 됐다

그리고 환경 단체 메인으로 나온 배우가 흑인인 것도 좋았고 막 여러 나라 사람들이 자기 언어 쓰는 식으로 섞어 놓는 것도 정말 좋았다. 설리반에게 반기를 들며 찾아온 기자가 백인인 것도 마음에 들었다. 인종 상관없이 섞어놓은 것 같아서. 그리고 일본인이 등장하지 않는 것도 매우 맘에 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가지 싫었던 게 애기가 너무 눈치가 없어서

가만히 서있다가 잡힐 뻔 하고 일 망치고 눈치가 있으면 멀뚱히 서있지말고 튀라고 좀 하... 발없어?

입닫고 있으라니까 재채기하고 쓸데없이 조잘거려서 들키고 이런 거 진짜 좀 발암;;; 진행을 위해서라지만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