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s and Anime

넷플드라마 루시퍼보는데

어린밤 2020. 12. 15. 12:44

www.youtube.com/watch?v=Q6n3C3_QoAA

하여간 빌런은 맨날 동양인이지 쯧쯔

마약상이 한국인 갱이라는 설정이라 쳐들어가는데

 

처음에 루시퍼가 안녕 마약상? ㅋㅋ이건 살짝 웃기네 싶었는데

 

근데 그 다음에

배경음악 샤이니 루시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긴장감 1도 없게

거부할수 없는 너의 마력은 루시퍼라고 계속 가사 나오는게 진짜ㅋㅋㅋ

 

선곡 저걸로 한게 웃기다는 건 알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