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Lostark

밸패보고 나니까 로아 하기 싫다...

어린밤 2021. 9. 29. 22:19

블래스터는 기본 체방이 높지 않고 직각 받피감으로 사는건데 그 받피감을 66퍼센트 너프시켜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분의 2를 깎아버림

근데 딜 올려줄때 다수인 신속 블래는 아예 소외시키고 오히려 소폭 딜너프? 정신이 있나 없나 진짜;;

딜이 오른 건 특화쪽인데,

특화가서 아덴 줄창타다가 패턴 못피하고 죽으라는 건가? 안그래도 느린 캐릭 특화가게 할거면 뎀감 100퍼 실드라도 내놔야지 대책 없이 뭐지?

실전성 없다는 게 움직이지 못하니까 생존력과 적중률이 뚝 떨어진단 소리 아니야 근데 거기서 받피감을 까? 종잇장으로 어떻게 말뚝박고 딜하라는 거? 포격 강화 각인을 가는데 화강이 필수여야함? 화강 아예 안가면 체방 블레이드보다 낮은데 그걸로 시즈박고 맞딜을 해라?

게다가 딜낮다고 코멘트는 하면서 준 치적은 화강3렙일 때만 5퍼 상승, 그것마저도 화력 게이지에 따라 왔다갔다 하니까 온전히 받지도 못함ㅋㅋ그냥 스마게는 블래를 싫어하나봐....? 

특정 캐릭터에게 불합리한 반격 패턴을 넣어서 일부러 파티 거절율을 높인다? 파티에 선호도가 높다는 이유로 그 특정 캐릭터에게 불합리한 패턴을 방치한다? 에이 설마.. 진짜?


파티 수락율을 캐릭터 성능을 판단하는 시작점 - 왜 이 캐릭터는 높고, 파티원들에게 선호되며, 저 캐릭터는 아닌지 원인을 파악하는 용도 - 이 아니라, 

아예 파티 수락율을 밸패의 메인 기준으로 놓고 하는 게 이게 밸패 담당자들이 할 생각인가? ㅋㅋ 뇌에 주름이 있으면 그런 일차원적인 생각을 할 수 없을텐데....?

운영 스트레스 없는 갓겜이라해서 마음 편하게 해야지~ 하고 왔는데 ㅋㅋ 밸패때문에 접고 왔던 게임이랑 그냥 똑같네 개발자 코멘트를 보니 더더욱 답이 없어 보임

잘하는 건 여론 보고 후다닥 편지 쓰는 것밖에 없지

대응이 빠르지도 않으면서 여론이 돌아가는 것 중 어느 게 맞고 틀린지 거를 판단력도 없고

일단 불타면 머리를 조아리고 보는것뿐

 

 

원래도 살짝 지루했는데 밸패하는거보니 더 재미가 없어졌어

레이드도 가기 싫어서... 오늘 하나도 안돌았네

와 로요일에 궁당장 안간 거 처음이다

저번주도 하나 안갔는데... 이렇게 슬슬 주나..?

 

골드값 올라라 빨리 내 골드 바꿔줘

오직 그것만이... 

쪼금있으면 백만 모을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