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복귀 하려니 유료압타 싹 사라져있네

어린밤 2025. 12. 17. 04:42

아니 오랜만에 로아 들어갔는데 도화가, 바드, 헌터까지 해서 유료로 산 옷들만 싹다 사라져있음;;

심지어 구글링하니 같은 경험한 다른 유저도 많음 상습인가 보네 스마게

위에 있는 설빔 아바타도 캐시로 산건데 이것도 없다 그리고 옷들도 각각 염색까지 다 해놨는데 진짜 에바네

이따위인데 복귀 하겠냐? 뭔 3년 지났다고 사라져

그보다 더 전에 접은 마영전도 압타는 싹다 보존돼 있는데 라이브 서비스 게임에서 이런 경우는 처음 보네

 

로스트아크 망해!! 망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