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오랜만에 로아 들어갔는데 도화가, 바드, 헌터까지 해서 유료로 산 옷들만 싹다 사라져있음;;
심지어 구글링하니 같은 경험한 다른 유저도 많음 상습인가 보네 스마게
위에 있는 설빔 아바타도 캐시로 산건데 이것도 없다 그리고 옷들도 각각 염색까지 다 해놨는데 진짜 에바네



이따위인데 복귀 하겠냐? 뭔 3년 지났다고 사라져
그보다 더 전에 접은 마영전도 압타는 싹다 보존돼 있는데 라이브 서비스 게임에서 이런 경우는 처음 보네
로스트아크 망해!! 망하라고!!!
'Gaming > 로스트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로스트아크] 요즈족 스페셜리스트 커마 3 (0) | 2026.06.16 |
|---|---|
| [로스트아크] 도화가 설빔 이쁘다.. (0) | 2022.01.28 |
| [로스트아크] 요즈족 스페셜리스트 커마 2 (0) | 2022.01.24 |
| [로스트아크] 실린 커마 유리연꽃 호수 (0) | 2022.01.14 |
| [로스트아크] 요즈족 도화가 커마 (0) | 2022.01.12 |